티스토리 뷰

 

 제가 집에서 새로운 취미가 생겼어요. 이제 밖에 나가서 영화를 보는 것보다, 티비를 바꾸고 나니깐 티비로 영화를 보다가 잠에 드는 시간들이 많아졌어요. 남편이랑 주말마다 집에서 티비를 보곤 하는데 원래는 쇼파에서 보기 시작했는데, 신혼 시절에 산 소파라 미래를 생각하지 못하고 작은 3인용 쇼파를 샀어요. 그래서 길게 누워서 지낼 수가 없어서 더 먼 미래를 위해서라도, 큰 쇼파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대충 저렴한 카우치쇼파를 사려다가 그래도 기왕 새로 살 때 좋은 가구를 사자라는 생각으로 괜찮은 브랜드들을 알아보고 있었어요. 근데 카우치형 소파 말고 스툴 형식으로 된 소파들이 많아서 제 취향을 못 찾는 중이였어요.

 

그러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마고앤로렌을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마고앤로렌 사이트에 가서 검색해보니깐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느낌의 카우치소파 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소파를 보러가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일 먼저 보기로 했던 카우치소파부터 보기로 했어요~ 사진 속에서 보던 깔끔한 이미지가 그대로 있더라고요.

가죽을 실제로 보니깐 좋은 가죽인게 느껴지더라고요. 마고앤로렌의 가죽소파들은 다 통가죽으로 덮여있고 100% 천연가죽만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통가죽소파이다보니깐, 전체면이 가죽으로 둘러쌓여있어서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앉았을 때 푹신한게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소파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니깐 자연스럽게 쿠션감도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좋은 가죽을 사용해서 좋은 내장재까지 사용하는지 되게 푹신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방석부분이 넓어서 앉아도 넓게넓게 앉을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이 생겼어요.

 

 

 

 

어두운 컬러보다 이렇게 아이보리 컬러같이 밝은 색이면 좋겠다 생각만 하고 있는데..!

색깔을 볼 수 있는 가죽표가 있어서, 어떤 느낌일지 대충 짐작으로 생각할 수 있었어요.

다른 가구를 보러가도 컬러가 마음에 들지 않는데 변경하는데 금액이 추가되거나 자유롭게 변경이 힘든 경험이 있어서 그런가 마고앤로렌이 되게 호감으로 다가오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카우치의 중요한 발을 내밀 수 있는 부분!

저한테는 길지만 남편한테는 딱 맞는 정도의 사이즈라서 딱 좋았어요.

원하시면 사이즈는 조절 가능하시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이 사이즈로 해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렇게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제작이 가능하고, 색깔까지도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카우치소파에 앉아도 보고 기대도 보고 했는데 역시 너무 편하더라고요.

이 소파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옆 팔걸이 부분의 디자인들 때문이였어요.

한 쪽이 사선으로 되어있어서 기댈때도 편하고 뭔가 딱딱한 팔걸이 느낌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ㅎㅎ

거의 팔걸이는 딱딱하게 각져있었는데, 이런 작은 디테일로도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는 점이 신기했어요!

 

 

 

 

또 엄청 편해보이는 이 쇼파를 발견했어요! 스툴형이라 카우치와 다르게 분리가 돼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보기만 해도 편안해보이는데 등판에 헤드레스트 기능도 같이 있어서, 앉아서던 누워서던 다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 같았어요.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하는 제품들이라서, 감각적인 느낌이 살아있는 것 같아요.

팔걸이 부분이 둥글게 되어있어서 각지지 않아서 편해보이더라고요!

 

 

 

 

이렇게 1인쇼파들도 볼 수 있었어요.

거실에는 큰 쇼파를 두고 안방이나 서재에는 이런 1인 가구를 많이 둔다고 하시더라고요?

집에 괜히 두면 꼭 여기에 앉아서 책도 읽고 명상도 하고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카우치쇼파와 별개로 제 시선을 사로 잡았던 이 제품! 모션기능까지 같이 있어서 더욱 끌리더라고요 ㅎㅎ

전동쇼파라서 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평범한 기능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것처럼 두가지 역할이 되더라고요!

같이 간 남편이 이거 좋네~ 하면서 계속 만져보더라고요.

카우치부분까지는 아니지만 최대한 앞으로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리모콘으로 실행해보았는데 자연스럽게 소리없이 앞으로 당겨지더라고요!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앞으로 나와서 저녁에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정말 이름처럼 티비를 보다가 쇼파에서 잠들어도 편할 것 같네요!

 

 

 

 

파만 보고 가기 아쉬워서 옆에 있는 장식장들도 같이 구경했어요.

딱딱한 느낌의 장식장 이미지보다는, 뭔가 구조가 자유로운 느낌이고 원목 느낌이 되게 예쁘게 느껴지더라고요!

집에 장식장 들 좋은 없지만 괜히 인테리어로 두고 싶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그리고 침대 프레임들도 구경했는데, 무드등이랑 잘 어울려서 되게 은은한 잠자리 분위기가 되더라고요.

마고앤로렌은 원목과 같은 천연 무늬목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천연 무늬목도 나뭇결이 살아있는 듯한 느낌이라서 오히려 관리도 쉬워서 다들 많이 찾는다고 하시더라고요^_^

제 지인 중에 나무 느낌의 가구들을 좋아하는 분이 있는데 뭔가 소개해주고 싶더라고요~~

 

 

 

 

카우치쇼파 구경하러갔다가 다양하게 이것저것 구경하고 오니깐 집에 오니깐 힘이 빠지지만 너무 즐거웠던 경험이였어요! 언제 이렇게 열심히 구경해서 고를까 싶기도 하고 ㅎㅎ

남편이랑 집에 맞는 사이즈를 재고 다시 방문하기로 했는데 아마 마고앤로렌으로 구매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정도로 저의 취향까지 탕탕! 잘 맞았답니다~~

꼭 카우치쇼파가 아니더라도 멋있는 디자인소파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마고앤로렌 쇼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