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엇으로 골라야 잘 골랐다고 소문날까요?


얼만전에 사무실 겸 오피스텔을 구하면서 본가를 나와서 혼자 살게 되었답니다ㅎㅎ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살림을 차리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본가에 있던 침대는 너무 오래 되어서 이번 기회에  새로 장만하기로 결정을 내렸답니다ㅎㅎ 몇 년 에 사는 거라 어떤 게 좋은 지 잘 몰라서 친한 친구에게 물어보게 되었는데, 자기가 사용하는 마스슬립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한다고 하더라고요~ 때 마침 가까운 거리에 매장이 있어서 구경할 겸 장만하러 가보았답니다! ^0^

 

 

 

 

마스슬립 방문하기!

마스슬립 매장 직접 다녀왔어요!

프리랜서라서 사람이 붐비지 않을 거 같은 이른 시간에 방문을 하였답니다ㅎㅎ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을 하더라고요~^^

이 날은 다행이 추천을 해준 친구가 바쁜 스케쥴이 없다고 하여서 함께 갔답니다.

심심하지 않고, 무엇보다 지금 사용 하고 있는 사람이 같이 가니까 괜히 더 듬직하더라고요. ㅋㅋㅋ

 

 

 

 

바로 이층으로 고고씽~

조금은 빠르게 보고 결정을 내려야할 거 같았는데, 1층에 마고앤로렌 가구도 함께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후다닥 2층으로 바로 올라왔답니다ㅎㅎ 

아직 결혼을 안 했기도 했고, 딱히 올 기회가 생기지 않았기 때문에 이렇게 방문하게 된 건 처음이었는데요~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ㅎㅎ 덩그러니 침대만 있을 줄 알았는데…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

3종류가 있다는 사실!

저희가 막 사진 찍으면서 구경하니깐 불도 환하게 켜주셨어요 ㅎㅎ

아무래도 매장안에 똑같이 보이는 매트리스 개수가 너무 많게 보여서 친구한테 물어보았답니다.

친구가 똑같이 보여도 종류가 3가지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전시를 다 해 놓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스프링 한 개 만들어진 거와는 차원이 다르게 가장 보드랍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보이저와 세 가지 중에서 제일 무난하면서 적당한 쫀쫀함을 담당하고 있는 마션스, 그리고 부드러움은 약하게 느껴지면서 제일 탄탄한 인피니티, 이렇게 세 타입으로 개발을 한 것이라고 하였답니다!

듣고 나니 되게 신기하게 보이더라고요ㅎㅎㅎ

 

 

 

 

 

친근한 운동선수들도 있네요~?

타입을 고르기 전에 한 바퀴 쓱 – 돌아보고 있는데, 낯이 많이 익은 유명한 운동 선수들의 얼굴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가까이 가서 살펴보니까 지금 제가 구매하려는 메모리폼매트리스 를 사용하고 있는 유명인들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었답니다! ㅎㅎ

확실히 편안함을 추구한다고 하더니 컨디션 조절이 필수인 분들도 매일 쓰고 있다고 하니까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훨씬 기뻐진 마음으로 자세하게 살펴보았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  마찌 베개

나에게 맞는 타입은?

처음에 어떻게 골라야 할지 친구도 모르는 부분이라 직원분께 여쭤보았답니다ㅎㅎ

첫번째로 연령별로 추천을 해 주시더라고요~^^

30대이기 때문에 보이저와 마션스 2가지로 추천해주셨답니다ㅎㅎ

그리고 두번째는 수면 습관으로 A와 B로 되어있는 것 중에서 가장 체크가 많이 된 것으로 골라주는 것이었어요.

저는 옆으로 누워서 자면서 뒤척임도 있고, 어깨가 자주 뭉치고 결리는 것으로 체크를 하였는데 A가 많이 나와서 보이저에 해당이 된다고 하였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는 체질량을 계산해서 그에 맞는 체중으로 선택하는 것이었는데, 저는 살짝 높은 정상에 속해서 마션스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직원분께서 3가지 모두 했는데, 보이저 쪽으로 결과가 높게 나온다면서 말씀을 해 주셨답니다ㅎㅎ

그래서 일단 사이즈도 함께 보면서 생각해 본다고 하였답니다~^_^

 

 

 

 

 

사이즈도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크기로 다 만들어져 있었어요 ㅎㅎ

본가에서 쓰고 있던 것도 슈퍼 싱글로 제일 작은 크기였는데, 이번에는 한단계 위에 것을 할까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ㅜㅜ

혼자 잘 거지만 뒤척임이 심한 편이라 조금 더 편안하게 굴러 다니면서 자고 싶어서 한단계만 UP을 해줄까 하는데, 한편으로는 괜히 업을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심각한 고민에 빠졌었답니다 ㅜㅜ

그리고 바로 위에 크기는 킹과 라지킹이 있었답니다! ㅎㅎ

 

 

 

 

 

사이즈별 가격표랍니다!

사이즈 결정을 하였답니다~^-^

잠시 시간을 가지면서 친구와 의논을 해보았는데요~ 같이 가준 게 너무 고마울 정도 도움을 많이 주더라고요ㅎ

자기는 슈퍼 싱글은 사지도 못하고, 퀸으로 쓰고 있다가 그 위단계인 킹으로 바꾸었다고 하더라고요~ㅎ

근데 후회도 하지 않고, 조금 더 넓게 쓸 수 있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도 이번 기회에 한단계 업그레이드를 해보기로 퀸으로 선택하였답니다 ㅋㅋ

 

 

 

 

본격적으로 체험해보기!

전에 와서도 누워 보고 종류를 골랐다면서 이번에도 자기가 누워 보더라고요~? ㅋㅋ

왜 저러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내버려두고 저도 걸 터 앉아 보았다가 살짝 누워 봤다가 신중하게 골랐답니다ㅎㅎ

확실히 인피니티는 살짝 포근한 듯하면서, 안쪽은 탄탄한 느낌으로 저와 반대로 푹신함에 선호하지 않거나 움직이기 편한 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어울릴 거 같았답니다ㅎㅎ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쟤는 아닌 거 같고, 두 가지 중에서 골라야 하는데 자꾸 망설여 지더라고요 ㅜㅜ

 

 

 

 

 

매트리스 위에 친구가 누워 본 것!

타입까지 완벽하게!

매일 잠자면서 쓰고 있으면서 처음 누워 보는 것처럼 누워서 별 짓을 다하더라고요 ㅋㅋ (허락받고 올립니다)

저는 인피니티는 제외를 시켰고, 2가지에서 고민 중이라고 딱 정할 수가 없다고 하니까 자기도 잘 때 착~ 감싸는 게 좋아서 보이저로 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도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자고 일어났을 때 자주 결리고, 저리는 것을 느낀다면 친구와 같은 거로 쓰는 게 알맞은 거 같다고 얘기를 해 주셨답니다.

그 말을 듣고 바로 보이저 타입으로 결정을 하게 된 것이랍니다ㅎㅎ

이제 마음을 한시름 놓고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였답니다! ^0^

 

 

 

 

 

국제 인증서가 무려 3가지!

여러가지 팜플렛이 있길래, 꼼꼼하게 살펴보려고 가져왔답니다~ㅎㅎ

인증을 많이 받은 브랜드 더라고요! 저도 결정까지 했으니 열심히 읽어 보았답니다.

품질의 완제품을 확인을 받아 인증서를 받을 뿐 아니라 백가지가 넘는 유해 물질 테스트를 통과해서 받은 인증서도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세계적으로 가장 까다로운 심사를 하기로 소문이 난 핵심 소재 인증 기관까지 모두 다 받아냈다고 되어있었답니다! 이렇게까지 대단한 줄 몰랐는데, 신뢰감이 쭉 올라가더라고요 ㅎㅎ

 

 

 

 

압력을 흡수해버리는 기술력!

압력을 흡수해버린다?

마스슬립만의 기술력으로 몸에서 실리는 힘들을 여러 군데 분산시켜 더욱 편안함을 만들어 준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전 앞서 말씀드렸듯이 바닥 같은 딱딱한 곳에서 잠들지 못하기 때문에 무조건 폭신하게 쓰고 있었는데요!

그게 좋지 않은 것이라고 하더라고요ㅜㅜ

몸을 고르게 잡아주지 못하여서 체중이 실리는 쪽으로 확 과하게 쏠려서 척추에 무리가 가면서 허리디스크에 걸릴 수 있다고 하였답니다. 허리가 약한데 이유가 있었던 거 같았답니다 ㅠㅠ

여기서 반대로 엄청 단단한 것을 쓴다면 몸의 굴곡을 채워주지 못하기에 허리와 목에 무리를 줘서 혈액순환을 방해한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어느 쪽이든 과하면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이제라도 바꾸게 되어서 천만다행이었답니다! ㅎㅎ

 

 

 

 

 

안에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알면 알수록 신기한 것이 메트리스 안에는 어떻게 생겼는지 무척 궁금하더라고요~!

마침 둘러보다가 팜플렛에 나와있는 모양이랑 똑같이 생긴 아이가 투명 케이스 안에 들어있었답니다ㅎㅎ

이것도 세가지로 되어있더라고요!

 

제일 위에 있는 분홍색을 띠고 있는 것이 스마트폼이라고 가장 중요한 매모리폼이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두번째로 제일 얇은 초록색은 에어사이클폼이고, 마지막 생김새가 특이하게 생겼던 하얀색으로 된 플렉서블폼이었답니다 ㅎㅎ

얘는 바닥부분에 닿는 것인데 형태가 바뀌는 것을 방지해주고, 약해지는 것을 막아 주기 위해서 열처리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기술력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내구성이 진짜 중요한 건데 그것을 담당해 준다고 하니 새롭게 보이더라고요~^^

 

 

 

 

 

충격 흡수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

우수한 복원력도 가지고 있었답니다~!

바로 옆에 여러 종류로 직접 만져보면서 테스트를 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었답니다!

거짓말이 아닌 것을 바로 증명해주는 곳이더라고요! ㅎㅎ

단색으로 되어있는 분홍색과 초록색 이 두가지가 바로 마스슬립에 사용되는 거고, 나머지는 라텍스와 스프링 등 일반적인 아이들이었답니다!

손으로 꾹꾹 눌러보았는데 자국을 없애 버리면서 빨리 원래대로 돌아오더라고요.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쇠로 된 구슬이 있었는데, 그것을 어느 정도의 높이에서 떨어트려주었는데 가장 많이 튕겨 나가는 게 스프링이고, 그 자리 그대로 유지했던 것이 스마트와 에어사이클 폼이었답니다 ㅎㅎ

 

 

 

 

 

여름에도 산뜻하게 숙면을~^^

이건 에어사이클폼이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폼들 중에서 가장 얇지만 기능성은 대단한 아이랍니다! ㅎㅎ

통기성이 우수하게 발달이 되어있어서 몸에서 나는 열들을 순환을 시켜준다고 하더라고요~! ^_^

여름에도 더위걱정 없이 찝찝함을 느끼지 않고 쓸 수 있을 거 같아서 기대가 커져버렸답니다! ㅎㅎ

잘 때 더운 것을 느끼면 땀도 나고 세탁을 못하니까 괜히 그게 흡수되면 곰팡이 생길 거 같고, 늘 고민을 많이 했던 부분인데 이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두께 확인하기!

보다 다른 두께도 확인 완료!

전 이 사실은 친구에게 들어서 이미 알고 있었던 부분인데요~ 무조건 침대가 두껍다고 딴딴하고 좋은 건 절대 아니랍니다! 두꺼운 건 전혀 상관이 없었고 내구성이 좋은가? 이 부분을 봐야하는 거기 때문에 여기서는 매모리폼이 어느 정도 비중을 가지고 있는지가 중요한 사실이랍니다! ㅎㅎ 다른 곳들은 5센치거나 아니면 더 얇던데, 마스슬립은 5세대 정품을 받은 것으로 40프로의 비율로 많은 차지를 하고 있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었답니다! ㅎㅎ

 

 

 

 

 

그럼에도 얇은 것?!

비중을 많이 차지하고 있다고 해서 또 두께는 두꺼워지는 것이 아니더라고요ㅎㅎ

오히려 더욱 얇아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본가에 있던 거 보다 확실히 달라 보여서 여쭤보았더니, 직접 줄자로 재어 주기까지 하셨어요.

흔히 30센치를 그냥 넘어버리고 35센치까지 제작이 된 게 많다고 하더라고요.

 

하하~ 근데 줄자에 적힌 숫자는 무려 25! 최대로 보아도 10센치가 차이나는 비주얼이더라고요~?!

완전… 깜짝 놀랐답니다! 얇으면서 기능은 좋고~ 반해버리지 않을 수가 없어요!

여기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도장 꾹~

 

 

 

 

 

어떤 자세를 해도 편안하다는 것!

마찌 베개도 함께 ~

쟤가 자세를 이상하게 취해줘서 잘은 안 보이지만 친구 상체 쪽에 살짝 튀어나와 있는 게 마찌 베개라는 것인데요! ㅎㅎ

쟤도 세트로 폼으로 만들어진 거라 살짝 베어보니까 안정감이 있으면서 포근하게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함께 세트로 고르게 되었어요 ㅎㅎ

목과 어깨에 무리를 주지 않는 설계로 개발이 된 거라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거북목과 일자목 등 어깨에도 결림과 저림을 없게 해주어서 깊이 수면할 수 있게 도와주는 베개라고 하였답니다. ^0^

 

 

 

 

가장 신기한 거 발견!!!

신나게 구경을 다 한 친구가 이거 보라면서 알려주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확인을 하는데 메트리스 앞쪽이 들려 있더라고요!!! 깜짝 놀라면서 이거 왜 이렇게 되어 있냐고 물어보니까 프레임 중에 이런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게 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모션베드 리모컨!

루체른 모션베드 대박 상품!

편안함을 2배로 늘려주면서 엄청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하였답니다! ㅎㅎ

이렇게 리모컨으로 작동을 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깨알 팁이지만 야광으로 불이 비춰져서 밤에도 잘 보이게 쓸 수 있었답니다. ㅎㅎ

 

 

 

 

 

 

표시가 나지 않으면서 기능은 고급!

안쪽에 장착이 되어있지만 겉으로 볼 때는 전혀 표시가 나지 않았답니다ㅎㅎ

조정을 한 상태로 들여다보니까 살짝 보이기는 했지만 외부상으로 지저분하고 표시 나지 않아서 더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0^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올라왔다 내려갔다 하는데, 소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모션베드를 테스트 해봤어요!

요즘 시대에 어울리게~^^

머리가 닿는 쪽을 촬영했지만 이렇게 아래쪽에도 올릴 수 있게 되어있었답니다! 아주 신세계를 경험하고 온 셈이죠!

그리고 요즘 현대세에 맞게끔 스마트폰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리모컨 없이도 작동이 가능하게 만들어졌다고 하였답니다.

세상이 갈수록 진화하고 있는 거는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침대까지 진화를 하고 있는 줄은 상상도 못했던 ...

 

 

 

 

 

기간에 잘 맞추면 더한 이득까지!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받아서 구매하실 분들 필독 !! 마스슬립에서는 이벤트 행사도 자주 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그 기간에 잘 맞춰서 구매를 하게 된다면 평소보다 더욱 저렴하게 이득을 보면서 살 수 있어서 괜찮은 거 같았답니다~^-^

그리고 무이자 할부 혜택도 가능하니까 부담이 조금 되신다면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5세대 스마트폼!

수면혁신을 세운 브랜드

5세대에 걸맞게 진짜 신기하면서 독특한 아이디어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눈에 계속 보였던 프레임으로 장식을 해 볼까 한답니다~^_^

 

 

 

 

 

프레임도 심플하게~

전 플라스틱으로 된 4발짜리로 버티면서 지내왔는데, 여기는 보기에도 튼튼하게 생겼더라고요!

이거 또한! 여러가지의 모양으로 볼 수 있었답니다! ㅎㅎ

제가 찍은 사진은 메트리스를 가두는 방법으로 되어진 매립형 이었답니다.

그리고 가두지 않고 가드가 없으면서 바로 얹어서 쓸 수 있는 평상형도 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파운데이션이라고 하는 것은 헤드부분이 아예 볼 수 없는 상품이었답니다.

이렇게 자기 취향이랑 집 인테리어 맞게 구매를 하면 될 거 같더라고요! ㅎㅎ

 

 

 

컬러가 예쁜 프레임!

심플한 비비드 컬러!

색상은 사진에 찍힌 것처럼 블루와 그레이가 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 보다는 그레이가 심플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전부 쨍하고 밝은 색이 아니어서 어디든 잘 어울리겠지만 개인의 취향을 반영해서 선택하시면 될 듯해요 ㅎㅎ

퓨어브릭 소재로 만들어져서 얼룩이 묻거나 오염된 게 있다고 하더라도 물로 쉽게 지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세탁을 하지 못하는 단점을 가진 대신 새로운 장점을 개발했더라고요~^-^

 

 

 

 

친절하게 가격 안내까지!

가격은 이렇게 상품마다 옆에 세세하게 다 적혀 있었기 때문에 비용부분에서는 한번도 직원분께 물어본 적이 없었답니다.

솔직히 크기와 종류별로 다 물어보려면 미안해서 못 물어보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그런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1층 살펴보기!

2층을 정복하고 내려왔어요~^^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받아서 넘 뿌듯하다고 친구한테 말하니깐 친구도 기분이 좋아보였어요^^

더 이상 매트리스에 대해서 물어볼 것도 알아볼 것도 없어서 드디어! 일층으로 내려오게 되었답니다 ㅎㅎ 그런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안 걸렸더라고요~

필요할 때 직원분이 이해할 수 있게 얘기를 잘 해줘서 그런 거 같았어요.

 

 

 

 

각종 가구들이 있는 곳!

일층은 마고앤로렌이라고 다양한 가구들이 모여 있는 곳이더라고요!

제가 봤던 쪽은 이렇게 나무 원목으로 만들어져, 보다 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심어주었답니다. ㅎㅎ

 

 

 

 

퀄리티가 좋은 가구들 볼 수 있었답니다!

가장 눈 여겨 봤던 공간이랍니다!

오피스텔이라서 거실 쪽이 넓어서 바로 사무실로 쓸 예정인데, 딱 어울릴 만한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ㅎㅎ

시크한 블랙으로 길게 뻗어 있는 게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조만간 다시 와서 인테리어 꾸밀 거 구매하러 와야 겠어요! ^^

 

 

 

 

걱정했던 것과는 다르게

생각하고 걱정했던 것들이 많이 있었는데 친구 덕분에 후회없이 잘 선택한 거 같았답니다 ㅎㅎ

내 몸에 맞게 살 수 있을 거라고는 제 예상밖에 일이었는데, 이번 기회로 많은 정보와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어서 다음에도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할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가구들을 구매하러 마스슬립 을 찾을 거 같답니다! ^^

 

 

 

 

구매한 후기 사진!

마지막으로 후기 사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서 선택한 거도 후회하지 않고 아주 잘 사용 중이랍니다! ㅎㅎ

본가에 있을 때와는 다르게 아침을 맞이하는 거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확실히 체형에 맞게 써주다 보니 늘 고민했던 어깨 결림과 뻐근한 목이 훨씬 덜 해져서 좋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침대 바꾸실 일 있으면 주변에 마스슬립 매장이 있다면 가보세요 ~! 후회 없으실거에용!

자기에게 잘 맞는 매트리스로 편안한 숙면 같이 느껴봐요 ㅎㅎ

 

 

 

 

 

마스슬립 매트리스 추천 제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