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명이 짧은 줄 몰랐어요

기존에 저는 라텍스매트리스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사용한지 4년정도 밖에 안되었지만 조금씩 문제가 되기 시작하더라구요~ 제가 제품을 잘못 고른 것 같기는 한데 때마침 마스슬립 메모리폼 침대를 사용하는 친구부부가 이거 너무 좋다고 칭찬을 하길래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마스슬립 침대사진

마스슬립 들었던 것처럼 좋을까?

 

사실 기존에 저희가 쓰던 제품이 경화가 되기도 했지만 사용하는 동안 점점 더 허리가 불편한 느낌이더라구요ㅜㅜ

너무 폭신해서 그랬던 건지 탄력이 있어서 그런 건지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하여간 불편했어요!

그런데 마스슬립은 오래 사용한 친구가 좋다고 하니 기대를 가지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정말 편한데?

 

도착하자 마자 신랑이 누워 보았는데 라텍스매트리스 보다 훨씬 편한 것 같다는 거에요!

그래서 저도 한번 누워 봤는데 확실히 차이가 있었어요.

그전에 사용했던 건 폭신하다 라는 느낌이 전부였다고 하면 마스슬립 메모리폼은 폭신한데 쫀쫀하게 받쳐 주더라구요.

 

 

 

 

 

 

편하게 누워 보는 신랑 모습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쫀득함

 

마스슬립 메모리폼도 다른 브랜드 침대들 처럼 가장 부드러운 타입, 중간, 가장 단단한 타입으로 3가지로 나뉘어져 있었는데 저희가 누워 본 느낌으로는 다른 브랜드 침대들 보다 굉장히 쫀득한? 찰진 느낌의 침대 였어요!

뭔가 방금 만든 반죽이 아니라 발효시킨 반죽 느낌이랄까요?

 

 

 

 

 

3가지 다른 느낌의 메모리폼

 

엄청 부드럽고 나를 감싸주는 듯한 느낌의 보이저 타입은 폭신폭신 한 것이 가장 장점이고

마션스 타입은 폭신하긴 하지만 나를 감싸준다는 느낌 보다는 쫀쫀하게 나를 받쳐주는 느낌!

그리고 가장 단단한 인피니티는 배기지 않지만 탄탄하고 단단한 느낌이었는데 라텍스매트리스 느낌과는 완전히 달랐 어요!

 

 

 

 

  마스슬립 모션베드 사진

부모님도 사드리고 싶었던 침대

 

이 브랜드는 리모컨으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모션베드도 있었는데 다리, 꼬리뼈, 허리, 경추 이렇게 4곳의 도를 원하는 데로 조절할 수가 있었어요!

누워서 이렇게 저렇게 컨트롤 해봤는데 허리가 많이 안 좋으시고 침대에서 많은 생활을 하시는 부모님께 사다 드리고 싶더라구요!

 

 

 

 

 

3無 무소음, 무진동, 무본드

 

이번에 라텍스매트리스 침대를 바꾸는 이유는 경화가 되어 불편한 것도 있지만 가루가 떨어지는데 안 좋은 성분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곳 제품은 본드조차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었고 구슬을 떨어뜨려 소재를 비교해 보니 확실히 다른 것보다 진동이나 소음도 전혀 없었어요!

 

 

 

 

보장기간 내용 설명

오래 쓰는 만큼 보장기간도 길게!

 

침대는 1~2년 쓰는 것이 아니고 고가에 속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보장기간을 항상 필수로 체크하게 되더라고요.

이 브랜드는 국내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것도 마음에 들었는데 보장기간도 무려 20년이고 5년동안은 제품에 하자가 생기면 무상교환이 된다고 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많은 셀럽들이 사용하는 침대

 

스포츠스타나 연예인들도 침대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항상 몸관리에 신경 쓰는 분들이 애정 하는 침대라고 하니 더 신뢰가 가기도 하고 직접 누워 보니 너무 마음에 들어서 원래 쓰던 라텍스매트리스 침대는 버리고 마스슬립 메모리폼 침대로 바꾸는 것으로 결정!

30만원 할인 행사도 진행중 이어서 친구보다 더 저렴하게 산 것도 완전 기분 좋아요^^

다들 마스슬립 매장도 방문해보시고 체험해보시는 것 추천해드릴게요~~!

 

 

 

 

마스슬립 매트리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