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템퍼 침대 가격 많이 놀라셨죠…

저번 달에 남자친구의 생일을 맞아서 템퍼시네마라는 곳에 방문했었어요. 그때 처음 템퍼 매트리스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템퍼 할인권도 같이 있고 해서 나중에 템퍼 침대를 사면 좋겠다 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템퍼가 좋다는 것은 알고 있었죠..!

저도 슬슬 침대 매트리스를 바꿀때가 돼서 여기저기 가구매장들을 둘러보기로 마음 먹었네요. 브랜드를 몇 개 추리다가 생각나서 템퍼 침대로 바꿀까 하는 마음에 템퍼 침대 매장에 방문했다가 생각보다 높은 템퍼 침대 가격에 깜짝 놀라고 말았답니다.

 

 

사실 예상은 하고 있었고, 템퍼 본 매장에서 보고 가구매장들안에 여러가지 매장들의 침대를 볼 수 있는 매장에서도 봤는데, 막 마음 편하게 긁을 정도의 가격은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괜찮을까? 더 신중하게 생각해보게 되더라고요..! 고민을 하고 있을 때 친오빠가 자기 지인이 새로운 브랜드에서 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했다면서 마스슬립을 소개시켜주더라고요. 그래서 오빠랑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 ㅎㅎ

 

 

 

마스슬립 매트리스도 템퍼 침대 매트리스 처럼 메모리폼 매트리스더라고요. 사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그 때 처음 느끼고 그 전까지는 메모리폼 베개만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메모리폼 베개도 편하고 좋아서 메모리폼의 매력이 엄청 빠져있었죠.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도 해주셨어요.

 

 

 

 

앉아봐도 된다고 하셔서 앉아도 보고 앉아서 발도 움직여보고 해도 편안하더라고요. 흔들림 없이 딱 내 자리가 생긴 기분이랄까.. 이래서 다들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찾는게 아닐까 싶더라고요.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무소음 무진동 무본드가 3가지 기술이 사용된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오빠도 반대편 끝에서 만져보고 있는데 잘 안 느껴지더라고요!

 

 

 

 

 

옆에는 라텍스, 스프링, 메모리폼 같은 모형들이 있어서, 각각의 특성을 알아볼 수 있는 미니 실험대가 있더라고요! 라텍스는 만졌을 때 통통거리는 느낌이 있고 스프링은 생각보다 불편하고 딱딱하더라고요. 지금까지 스프링매트리스를 썼는데, 제가 그동안 불편한 매트리스를 썼구나 싶더라고요. 그 위에 공을 떨어뜨렸을 때 메모리폼 빼고는 통통 공이 튕기는 모습도 볼 수 있었네요.

 

 

 

 

그리고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누워도 봤는데 편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살짝 누워보고 있었는데, 오빠가 더 신났는지 막 옆으로도 누웠다가 엎드리고도 했다가, 새우잠처럼 웅크리기도 하면서 말이 역동적인 모습들을 해도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인피니티는 조금 탄탄한 느낌이여서 제 타입은 아니였고, 템퍼같이 부드러운 매트리스를 선호해서 보이저가 저한테는 맞는 타입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보이저에서 열심히 만져도 보고 있는데, 푹신하면서도 푹 들어가는 느낌이 아니여서 좋았어요. 보이저에 누워있으면 몸이 풀어지면서 하루의 피로가 사라지고 긴장까지도 사라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부드러운 매트리스 최고!

 

 

 

 

 

그리고 매트리스 옆에 가격표도 같이 있어서, 편하게 가격도 비교할 수도 있고 일일이 물어보지 않아도 돼서 편안하게 구경도 할 수 있었던 것 같았어요. 템퍼 침대 가격보다는 반 정도 저렴한 것 같아요. 딱 이런 가성비 좋은 침대 매트리스를 잘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마스슬립에도 전동 침대가 있었네요! 템퍼 침대 매장에서도 전동 베드를 보긴 했는데, 메모리폼매트리스는 전동 베드랑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오빠가 한번 누워보고 싶다고 리모콘으로 젖혔다가 누웠다가 해보던데 자동이 정말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한번 체험해봤는데, 이런 침대가 있다면 침대에서 벗어날 수가 없을 것 같더라고요….!

 

 

 

 

오빠랑 결제를 하려고 내려가는데 다양한 침대 프레임들도 많더라고요! 침대 매장도 같이 있어서 침대 프레임들이랑 쇼파까지 같이 봤던 것 같아요. 이렇게 예쁜 프레임에 매트리스를 올려두면 더 편안할 것 같다는 기분도 들고~ 나중에 침대 디자인을 바꾸고 싶을 때 또 방문해야겠어요.

 

 

 

후회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다녀온 날 빠르게 결제까지 완료했네요. 곧 새로운 매트리스가 도착하는데, 원래 사려고 했던 템퍼 침대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지만 오래 쓸 수 있는 마스슬립 매트리스를 구매해서 뿌듯하네요 ㅎㅎ 올해 한 결정 중 제일 잘한 선택이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다들 저처럼 침대 매트리스를 고민이신 분들은 마스슬립 한번 방문해보세요^^

 

 

 

마스슬립 보이저 매트리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