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이번에 새 아파트로 입주를 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를 바꾸기로 했어요. 엄마가 오래되었다고 이제 제 기능을 못할 것 같다는 말을 듣고, 큰 맘 먹고 새로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기존에 사용을 했던 제품도 그 때는 신상 제품이라서 비싸게 주고 구입했는데, 이제는 사용기간이 오래 되어서 그런가 최근 들어서 많이 삐그덕거리면서 소음이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사를 핑계로 다른 브랜드의 제품으로 바꿨는데 진짜 좋아서 소개를 해볼까 해요~

 

 

 

 

좋은 곳 소개받기!

가구 구매한지가 워낙 오래되기도 해서 지금은 어떤 매트리스 브랜드가 좋을지 전혀 몰랐었는데 다행히 얼마전에 결혼을 한 저희 언니가 이 곳을 완전 강력하게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자기가 바꾸지는 못하고 친구가 바꿔서 놀러갔는데 너무 좋다면서~ 너도 이 매트리스 사라고 하도 신신당부를 하길래 그렇게 좋아? 하는 반신반의한 생각으로 가보기로 했죠.

 

 

 

 

정말 많은 종류가 있었어요

찾아보면서 느낀 점은 저는 정말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밖에 몰라서 거의 다 생소하더라고요. 이렇게 새롭게 하나씩 알게 되니깐 스프링매트리스보다는 더 좋은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마스슬립은 메모리폼 전문 브랜드라서 메모리폼은 처음인지라 매우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가 되었기 때문이에요.

 

 

 

 

 

마스슬립 전체보기

사야할 것 먼저 둘러보기

제일 중요한 것은 매트리스가 제일 급했기 때문에 바꿀 예정이었기 때문에 들어가서 1층에 있는 마고앤로렌이 아닌 눈에 띄게 잘 보였던 마스슬립 매장 제품들을 먼저 둘러보았어요. 이 브랜드에도 매트리스만 있는 것이 아니고 프레임도 있고 모션베드도 있었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에도 종류가 있던데 그 모든 것을 눈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전부 다 진열이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역동적인 사진들

떤 종류들이 있을까?

운동선수들도 사용을 하고 있다고 했고, 메모리폼 종류는 3가지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구름위에 누워있는 것 같다고 표현을 하는 보이저누웠을 때 내 몸 신체를 쫀쫀하게 딱 잡아주는 마션스 마지막으로 약한 쿠션감과 함께 신체를 탄탄하게 지지해 주는 인피니티로 나뉘어져 있었답니다

 

 

 

 

 

 

한 번씩 만져보자

우선 메모리폼을 한 번씩 만져봤어요.

아무래도 3가지 타입으로 나눠져있는데 멀리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는 확실한 정보를 얻을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만져보고 꾹꾹 눌러봤는데 와! 신세계다! 를 외쳤던 것 같아요.

뭔가 제가 사용하던 에이스침대 매트리스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포근함이였어요.

 

 

 

 

 

편하게 누워보자

편하게 누워보라는 직원분의 말을 통해서 이렇게 편하게 누워보았는데요.

이렇게 세가지 타입을 누워서 보는 느낌은 정말 달랐어요.

앉아서랑 몸의 압력이 다 채워지는 누워서의 느낌이 달랐기 때문에 더 우리에게 맞는 타입이 뭔지 알 수 있어요.

 

 

 

 

 

우리에게 딱 맞았던 타입은?

저희 부부도 3가지 모두 앉아보고 누워 보기도 했는데요.

둘 다 공통적으로 말했던 부분은 하드 한 것 보다는 누웠을 때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이 드는 보이저 타입이 가장 만족감을 주었다는 점이였어요.

뭔가 하드한 타입이 지지력이 있고 좋다고 하지만, 항상 불편한 침대에서만 자다보니깐 이번에는 이렇게 편한 침대에서 자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모션베드 매립형 프레임

프레임에도 종류가 있었다

그리고 이곳 역시 프레임이 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루체른 기본형과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모션베드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하기 때문에 모션베드도 한 번 체험해보기로 했어요.

 

 

 

 

 

 

혹시나 하는 걱정..

tv에서나 보던 움직이는 매트리스가 사실 처음에 이 제품을 보았을 때 움직임이 많다면 매트리스가 빨리 망가지지는 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도 들고, 자연스럽게 움직이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

 

저는 매트리스가 구겨질 것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제 예상과는 완전히 다르게 엄청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것이 유연성이 참으로 좋더군요!

알고보니 안에 유연성이 있는 플렉서블폼이 들어가서 이렇게 모션베드랑 호환해도 쉽게 폼이 망가지거나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컬러도 구경했어요

모션베드에 있는 회색만 선택가능한 것이 아니라, 이렇게 블루 컬러랑 그린 컬러도 있다고 하셨는데요.

이런 컬러도 되게 산뜻해보이고 예쁘더라고요.

저희는 모던한 회색컬러를 하려다가 통통 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블루로 결정했어요^^

 

 

 

 

안에는 어떤 것들이 들어갈까?

그리고 이렇게 한쪽에는 작게 소재들을 눈으로 직접 확인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이 되어 있었어요. 하물며 마스슬립 브랜드 제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제품의 소재들도 같이 준비가 되어 있어서 마스슬립 메모리폼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비교를 할 수 있었어요.

제가 사용하던 에이스침대 매트리스에 들어가는 스프링도 있고 여기에 사용되는 스마트폼도 있었어요.

 

 

 

 

 

고객의 소리를 듣고 만들었다고 하는 마찌베개

포장 패키지를 찍어오지 못한 아쉬움

이 베개 역시 메모리폼 매트리스 소재와 같은 것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 체형에 맞춰서 개발이 된 마찌 경추 베개 라고 하는데, 가볍기도 가벼웠고 목과 어깨 높이와 베개가 딱 맞아서 굉장히 편안함을 주기도 했어요.

정말 이렇게 편한 메모리폼 베개랑 매트리스랑 같이 사용한다면 얼마나 편할지 상상이 안 가네요.

 

 

 

 

 

독립적인 슬립존도 좋아요

그리고 여기에는 깜짝 공간도 있었는데요. 

이렇게 두가지 매트리스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슬립존이라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로 연달아 있어서 왔다갔다 느껴볼 수 있어서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이렇게 누워봐도 저희의 결정은 마션스로 더 확실해졌던 것 같아요.

예약을 해야지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했는데, 손님이 저희 뿐이라서 저희는 그냥 이용해봤어요~

 

 

 

 

 

마음에 드는 결정이에요

이렇게 마음에 드는 매트리스랑 프레임까지 같이 결제하고 나오니깐 걱정했던 것이 사라져서 한시름 던 기분이였어요. 생각보다 마스슬립에서 한 방에 해결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는데, 앞으로 새로운 매트리스랑 더 편하게 잘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더라고요! 당연히 저의 안목처럼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얼른 안녕하고 마스슬립과 오래오래 함께 하고 싶어요! 

매트리스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저는 스프링보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드리니깐 한 번 알아보셨으면 좋겠어요!

 

 

 

 

마스슬립 매트리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