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올해 9월 결혼을 해서 신혼집에 입주한지 얼마 안된 새내기 신혼부부이에용~~ 분양 받았던 아파트에 저희가 좋아하는 가전제품도 가구도 구입하면서 이것 저것 몰랐던 물건 고르는 팁이 라던가 브랜드의 장점도 단점도 많이 보고 알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알게 됐지만 저도 매우 만족해하는 마스슬립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과장 없는 쇼룸의 따뜻함

침구를 구매하다

그 중에도 저희 부부가 특히나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안방의 침구를 가장 중요하고 까다롭게 생각해요.

그래서 유명브랜드부터 저렴한 것 들까지 많이 알아보고, 다녀보고 체험해 보았죠!

그런데 대체로 저희가 생각한 예산에서 금액적으로 부담스러운 가격이 많았고 그렇다고 매달 돈 나가는 렌탈을 하는 건 더욱 싫더라구요ㅜㅜ

 

 

 

 

마스슬립에 방문하다

고민 중에 지인이 쓰고 있는 제품이 너무 좋다고 추천해 주어서 알게 된 제품이 마스슬립 이었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사이트에서 구경 해 보고 방문 하였는데 더 많은 제품들을 보고 체험 해 볼 수 있고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어서 정확한 비교도 해보면서 저희에게 딱 맞는 침대 매트리스 추천 고를 수 있었어요.

 

 

 

 

접근성 좋았던 마스슬립 쇼룸

저는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마스슬립에 다녀왔는데요.

저희는 주말에 방문하였는데 일요일까지도 오전 10부터 오후7시까지 영업 간판이 적혀 있었고 시간이 많이 없는 일요일 오후에도 방문 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 하다 생각이 들었어요.

 

 

 

 

마스슬립 매장을 둘러보다

매장은 지하부터 1층 다양한 가구 뿐 만 아니라 마스슬립 2층 총 3층으로 나뉘어져 있어 여러 스타일의 쇼룸을 보며 여러가지 인테리어를 참고 해 볼 수 있어요.

또 너무나도 다양한 종류들이 있어서 더 설레 였고 궁금한 점 도 바로 체험 해 볼 수 있으니 너무 편하고 걱정 할 필요도 없었는데요.

왜 이곳이 인기가 많은가 했더니 하루의 마무리를 위해 최고의 휴식을 제공하려고 노력한다는 뜻이 있더라고요. 일명 아레스? 라고도 하는데 이야기를 들었을 뿐인데 뭔가 기대가 업업!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스포츠 스타들

스포츠 스타들도 사랑한 마스슬립

입구 쪽에 sleep is energy 라는 문구와 우리 스포츠 선수들이 보이는 등신대가 보이는데 제가 좋아하는 이용대 선수부터 김승현선수들까지 선택하여 사용 하고 있다는 것을 보고 괜스레 같은 제품 사용 하고 있다는 사실이 더 설레었답니다! ><

 

 

 

 

내장재를 직접 으로 확인하다

본격적으로 구경하기 앞서 침대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어떤 부분들이 좋은지 장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편하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소재와 좋은 이유들이 있는지 인터뷰내용들을 직접 듣고 볼 수 도 있었는데 안쪽 내부에는 메트리스에 들어가는 어떤 재료들과 과정이 만들어 지는지 눈으로 볼 수 있게 준비 되어 있어 더 신뢰가 갔었어요.

 

 

 

 

 

신기 하다며 계속 체험해 보는 남편

종이 조각이 아닌 체험을 내세운 자신감

대부분 타사 유명브랜드도 매장에 가도 메트리스나 침대 프레임들 그리고 작은 플랫폼에 설명 까지만 되어있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마스슬립은 더 자세히 많은 정보들을 소비자 입장으로 더 쉽고 잘 설명 되어있어서 더 좋았던 점 같아요

 

 

 

 

왜 우리는 라텍스에 집중할까?

유독 우리나라만 메모리폼을 잘 사용하지 않는 다고 해요 생소하기도 하고, 찾아보면 가격이 너무 터무늬 없이 비싸기도 하고 또 화학성분이 있으니 인체에 해롭지는 않을까 두꺼운 두께로 덥지는 않을까 등등의 고민이 많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메모리폼 두께가 장난이 아니야

마스슬립은 어떻게 만들었기에?

마스슬립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모두 타파하기 위해 수면 의학 전문가들의 끊임 없는 회의와 샘플링, 빅데이터 연구를 기반으로 하여 제작하고 폐기하기를 계속해서 반복하다 샘플링 하여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선보이며 정식으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사실 온라인에서 이 대목만 확인 했을 때도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길 잘했다! 여기서 구매해야지!' 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어떤 메모리폼을 사용하기에?

어느 층 하나 버릴 것 없는 기능이 겸비 되어 있는 마스슬립 최상단 스마트폼은 기존 메모리폼 보다 더 높은 밀도로 옆에서 누가 뒤척이거나 방방 뛰어도 절대 흔들리지 않고 소음이 들리지 않는다고 해요.

메모리폼 뿐만 아니라 자면서 은근히 많은 땀을 흘리게 되고 답답함을 느끼는데 에어 사이클 기능이 있어 땀과 열의 흡수 또 순환이 빨라서 좋더라고요.

또 제일 하단에 이용 된 폼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여 세균 번식과 애초에 발생에 예방 할 수 있다고 그러더라고요.

 

 

 

 

 커버를 씌우지 않아도 고급스러운 모습

이유 있는 고집, 소비자를 생각하는 명품 브랜드

요즘 가뜩이나 저렴한 상품이 많이 출시 되고 있고, 또 저 품질 제품을 무조건 많이 팔려고 하는 업체가 늘어나다 보니 트렌드와 타협하는 브랜드가 많아지고 있어요. 그러지 않고서야 판매가 되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마스슬립은 최저 비용으로 최고의 품질을 선사하기 위해 무리하게 품질을 내리면서 가격을 깎지 않고 오늘 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최고의 수면을 돕는데 의의를 두더라고요.

 

 

 

 

연희점에서 수면존도 체험하다

연희점에서는 고객들의 좀 더 확실한 체험을 위해 수면존도 만들어 뒀더라고요.

실제로 따로 예약이 필요 없어 방문했을 때 이용하는 고객만 없다면 바로 이용 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도 여기까지 와서 체험 안 해 볼 수 없다며 바로 체험 했답니다!

보이저와 마션스~ 두가지가 나란히 있어서 저희가 마침 딱 망설이고 있던 인기 제품을 체험 할 수 있어 직접 잠을 자면서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모션베드에서 꼼짝하지 않는 남편

수면의 질이 하루를 결정하다

사람이 어디에서 자느냐 따라 어느 자세로, 어느 침대에서 자느냐에 따라 상쾌하고 개운한 아침을 또는 뻐근하고 멍멍한 아침을 그리고 그 하루를 결정한다고 하잖아요 그만큼 수면의 질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중요해지더라고요.

 

 

 

 

제일 걱정이 되었던 부분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아서 구매 하는데 사실 적은 돈은 아니었기에 잘 선택해서 오래오래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컸어요.

하지만 자면서 무의식 중에 움직이는 나를 내가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정말 조금이라도 더 편안하게 쉴 순 없을까 많이 고민하고 찾아봤는데 마스슬립은 사람의 취향에 따라 종류들이 3가지가 있더라구요!

 

 

 

 

 

 

높이를 고려한 디자인 프레임

3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럽고 포근 하면서 누웠을 때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보이저라는 제품이 있고 보이저 보단 많이 소프트 하진 않지만 무게를 더 탄력 있게 받쳐주는 느낌을 주는 마션스 타입도 있었고 마션스 보다 더 하드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라는 제품이 있었어요.

 

 

 

 

이름도 어렵고 너무 많고 애매한 타입들의 메트리스들이 많으면 아무래도 내 몸에 맞는 타입도 찾기가 어려울 수 있고 결정 하는데 헷갈릴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은데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3가지~

제일 부드러운 타입부터 하드한 타입까지 세 종류에 저처럼 결정 장애가 심한 사람이라면 체험만으로도 그 제품 특성을 잘 알 수 있었기에 선택하기에 크게 힘든 점이 없었어요.

 

 

 

 

 

모션 베드도 호환 가능한 유연함

 

저는 보이저라는 침대가 설명을 듣기에도 저는 키도 작고 체구가 좀 작은 편인데 제가 체험하기에도 뭔가 포근하고 부드러워 안락한 느낌이 들었고 또 몸이 닿을 때 푹신 하다고 하기 보다 몸이 닿는 곳 마다 부드럽게 움직여 줘서 그 편안함에 바로 마음에 들었던 제품인데요 어깨의 결림이 큰 현상이 자주 일어나고 뒤척임이 심하다고 느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상품이라고 해요

 

 

 

 

세계에서 제일 탄탄하다는 인피니티

인피니티 제품은 전 세계 메트리스 중 가장 탄탄함을 자랑한다고 하여 사실 부드러운 것을 바랐던 저였기에 거리감이 느껴졌는데요.

막상 체험해 보니 생각보다 몸을 훨씬 잘 받쳐주고 허리와 어깨를 딱 잡아주는 느낌에 반했답니다.

침대 중 하드 하다는 건 딱딱하다 라는 것이 좋은 게 아니라 얼마나 움직임에 변형이 없고 유연하게 잡아주느냐 그것이 중요하다고 그러더라고요.

엎드려 자는 습관이 있는 저에게도 너무 좋은 제품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제일 궁금하실 것 같았던 마스슬립 가격표

전 라인업 모두 청소도 용이해

나중에 아기가 크고 나서도 편하게 쓸 수 있고 탄탄하면서도 쫀득쫀득함이 매력인 인피니티가 좋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심지어 마스슬립 모두 방수 기능이 있어 얼룩이 잘 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침대 위에서 영화도 보면서 간단히 간식도 먹는 저희 부부에게 관리하기도 쉬울 것 같았어요.

 

 

 

 

제일 인기 좋다는 마션스

마션스는 보이저와 인피니티 딱 중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실제로 누웠을 때 부드럽게 굴곡지면서도 지탱은 확실히 해주는 느낌이라 무엇을 선택해야 할 지 모르겠다는 분들은 아마 무난하게 사용 가능 하실 것 같았지만 사람마다 느끼는 것은 누구나 다 다르기때문에 소비자분들께서 시간을 내어 직접 체험해 보고 선택하시게 더 좋을 것 같았어요.

 

 

 

 

  다양한 사이즈와 다양한 프레임

내 방 사이즈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침대사이즈는1인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퍼 싱글SS, 전형적으로 2인이 많이 사용한다는 퀸Q, 몸부림이 심하고 활동성이 많은 2인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킹K 마지막으로 아이와 함께 사용 가능한 라지킹 사이즈가 있었어요.

퀸사이즈와는 가격차이는 많이 나지는 않았지만 저희는 잘 때 몸부림없이 올곧게 자는 스타일에 작은신혼방에 두기에 수퍼 싱글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해주신 사이즈로 정했어요.

 

 

 

 

20년동안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마스슬립

뛰어난 복원력과 두꺼운 메모리폼 사용으로 20년 동안 처음처럼 사용 할 수 있다는 마스슬립 !!

나중에 아이가 청소년이 되어도 물려줄 수 있는 부담 없는 사이즈라서 더욱 좋고 그 후 관리도 체계적으로 관리 해 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더욱 오래 잘 쓸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마찌 필로우 팜플렛을 확인하다

이름도 깜찍한 마찌 필로우

또 침대에 없으면 안되는 단짝 마찌 필로우 라는 게 있었었는데요 요즘 거북목 일자목 디스크 어깨 결림 등등 수면으로 인해 아픈 증상들이 많잖아요 저 또한 거북목으로 항상 피로가 쌓이고 아프고 파스를 달고 사는 저에게는 정말 좋은 아이템이더라구요

 

 

 

 

필수템이라 그러는 걸까?

목을 받쳐주는 높이와 면적, 즉 얼마나 편안 하냐가 제일 중요한 문제 인데 의학 전문가가 가장 추천하는 610mm정도의 적당한 높이에 편하게 잘 수 있고 수면 중에 베개 형태가 변하지 않아 경추 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메트리스 만큼이나 편안해

단순한 베개가 아니야!

C자형 목을 유지하는 것도 가장 중요하다고 하는데 그 점들을 다 충족 시켜주는 제품이라서 너무 편하기에 사용 하지 않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매장에서도 편히 누워보고 움직여 보고 할 수 있으니 집에 흔하게 있는 솜 베개 비교 해 보셔도 좋겠네요~

이름만큼이나 정말 쫀득 쫀득하니 정말 과감히 베개랑 침대 매트리스 추천 같이 하고 싶어요!

 

 

 

 

 

모션베드에도 눈길이 가네요

저희가 골랐던 인피니티 옆에 밑 프레임이 보이는 침대는 모션베드라고 변신을 할 수 있는 베드 라고 리모컨 기능이 있었어요!

상체를 올릴 수 도 있고 내릴 수 도 있고 진동도 소리도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영화 볼 때나 독서 할 때 너무 편하다고 생각 들더라구요.

다음에 큰방이나 손님용 침대로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는 용도 라던지 쇼파를 대신하는 침구로 구매해서 사용 좋겠다 생각 들더라구요!!

 

 

 

 

 

 

이슈로 떠올랐던 라돈 수치

게다가 또 메트리스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이 라돈 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건강을 생각하고 까다로우신 분들이라면 필수로 확인 해 봐야 할 것 같아요

하루의 절반을 침대에서 보내야하는 우리의 몸은 소중하니까요!!

메트리스를 구매하고 불안해서 라돈측정기를 구매 하셔서 확인하는 게 쉬운 문제가 아닌데 라돈 측정기가 있어 바로바로 측정해서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어서 신뢰가 가서 좋았습니다!

 

 

 

 

마고앤로렌도 둘러보다

소비자입장에서 어떤걸 예민하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하는지 쏙쏙 알고 모든 제품들을 구비해 놓고 설명 해 주셔서 매장을 둘러보는 동안 불편함없이 친절한 설명으로 편하게 볼 수 있었어요.

가게 분위기도 너무 올드 하지도 않고 모던하고 따뜻한 느낌을 줘서 내 집처럼 이렇게 인테리어해서 침대를 놓고 싶게 만들어 놓아 액자하나하나 소품하나하나 너무 욕심나는 아이템들도 많았거든요 침대가 아닌 소파 제품도 많았는데 잠시 앉았는데도 일어나기 싫더라구요ㅜㅜ

 

 

 

 

 

마고앤로렌에서 쇼핑이 아닌 힐링을 하다

침구까지 구매해서 그런지 이제 정말 같이 사는 구나 실감이 확 나면서 또 큰 소비라면 큰 소비를 지출 하면서도 괜히 마음 한 켠이 든든 해 지는 거 있죠?

나의 동반자와 함께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침대 매트리스 추천 !!

이렇게 만족스럽게 웃음 가득한 얼굴로 구매하였다는 게 새삼 신기하고 뿌듯 하더라고요! :)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만들어졌다는 마스슬립과 함께할 신혼 생활 너무 설레었어요+_+

 

 

 

 

방에 둔 인피니티 모습

인피니티를 구매하다

끝까지 마션스와 고민하다 결국 인피니티를 구매했고요. 침대 매트리스 추천 치고는 사진 보다 실제로 봤을 때 그리 작지 않아서 둘이 꼭 안고 자기엔 좋았지만 사실 그래도 신혼 부부라면 퀸 정도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작은방에 손님 오시면 사용하기로 하고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돈이 아까울 것 같았는데 로테이션 근무인 저와 고정 근무인 예랑이와 생활을 해 보니 오빠가 잘 땐 제가 작은 방에서 자고, 또 제가 잘 땐 오빠가 작은 방에서 서로 피해가 되지 않도록 회식이나, 연장근무, 출퇴근 시간에 따라 골방에서 자는 게 아니라 둘 다 좋은 곳에서 좋은 잠을 잘 수 있으니 만족도가 너무 좋더라고요~

사실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매장에서 구매 하는 것이 더 다양한 혜택이 많고내 몸에 딱 맞는 제품 구매 할 수 있으니 꼭 방문하셔서 체험 해보세요 아마 절대 후회 하실 일 없을 겁니다! ㅎㅎ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경하기